-
고객관리 프로그램 특징
- M-Commerce 활용
- 미용업계 최초로 Mobile Commerce 개념을 도입
- 휴대폰이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 통로 역할
- D/B의 안정성
- 헤어 샵 고객의 Data를 헤어코디의 서버센터에 동시 저장
- 이중 Back–up 장치에 따른 안정성 높임
- 카페24서버의 보안 테스트 완료
- 저렴한 월 회원료
- 월 35,000원(VAT별도)으로 헤어 샵의 부담을 줄임
-
헤어코디 프로그램 차별성
- 고객 불만족 해소 양방향 Call Back System
- 고객의 불만족을 실시간으로 문의하여 재방문 요청 및 무료 쿠폰 발송
- 고객의 불만족 원인을 고객관리프로그램 내에서 진단 가능
- 고객 예약 확인 Call Back System
- 고객 예약 시간 1시간 전에 예약 확인 문의 후 Confirm 서비스
- Guard Line 설정
- 원장님이 지정한 범위 이상의 고객정보를 원장님 이외에 직원이 접근 시 경고 및 가드라인 침범 통보 메시지 원장님께 전달
-
휴대폰 자동 만족도 조사 기능
- “헤어 디자인이 맘에 안 드시면 말씀하세요.”
- 고객이 다시 찾아오도록 하고 싶으시죠?
시술이 마음에 든 고객은 다음에 찾아오게 마련이지만,
불만인 고객은 다시 찾지 않을 뿐더러, 다른 고객에게 불만을 전파합니다. - 시술에 대해 불만인지를 알고 싶으시다면 헤어코디를 선택하세요.
헤어코디는 고객이 방문한 후, 만족도를 조사하여 불만족일 경우 무료 시술 쿠폰을 자동으로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 또한 시술 후, 자동으로 포인트 점수를 전송하여,
고객에게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 드립니다.
-
시술 사진 저장 기능
- "지난번처럼 해 주세요."
- 손님으로부터 “지난번 스타일처럼 해 주세요”라는 말 많이 들으시요?
잘 기억이 안나는 고객이나, 부득이하게 담당 디자이너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 그럴 때 헤어코디에서 고객의 이전 시술 내용을 확인하세요.
- 사진으로 저장된 기록을 보며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동 실적 보고 기능
- "원장님은 세미나"
- 세미나중에 샵 상황이 궁금하십니까?
헤어코디는 일일마감이 끝나면 매출내역이 자동으로 원장님이나 디자이너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학교의 세미나실이나 설악산에서도 샵의 매출 및 통계를 실시간으로 보고 받으십시요.
-
사용자 중심의 화면 디자인
- "컴퓨터라면 딱 질색"
- Simple! Easy!
그 동안 타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사용이 어려우셨죠? - 헤어코디는 디자인 전문가가 제작하고 200회 이상의 사용자 피드백을 거친 쉽고 편리한 프로그램 입니다.
-
시술 시기가 가까워진 고객 알림
- "내일 고객이 올 것 같네요."
- 헤어코디는 고객의 방문빈도를 파악해 고객별 방문 예상시기를 자동으로 알려 줍니다.
- 여기서 그치지 않고, 해당 고객에게 휴대폰으로 방문안내 메시지까지 전송해 주는 똑똑한 프로그램입니다.
- 또한 생일, 기념일을 맞은 고객을 클릭 한번으로 검색하여 휴대폰 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기념일을 알려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 고객의 기념일, 이제 헤어코디로 관리하세요.
-
직원별 실적 보고 기능
- "정 선생님, 고생했습니다."
- 헤어코디는 직원별 매출 실적을 결산하여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 전송된 내용은 열심히 일하는 직원은 격려하고, 직원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매출 신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
고객 만족과 재방문
- "첫 방문 고객을 다시 오게 하는 비법을 아십니까?"
- 첫인상이 끝까지 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번 왔던 고객은 다음에도 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고객 입니다.
- 하지만… 큰 맘 먹고 새로운 샵을 찾은 고객이 실망을 한다면?
그 고객은 다시 오지 않겠지요. 다시 찾지 않는 정도에 그친다면 괜찮은데, 주위에 좋지 않은 소문을 내기 시작 합니다. - 한 명의 불만 고객이 무려 18명에게 그 불만을 퍼뜨린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 헤어코디는 현업 원장님들의 이런 고민을 듣고 같이 고민했습니다.
- 헤어코디는 고객이 휴대폰을 통한 시술에 대한 만족여부를 스스럼없이 응답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고객의 만족도에 대한 정밀한 분석이 가능 합니다.
-
원스톱 자동 고객관리 시스템
- 알아서 척척! 모든 관리가 자동
- 헤어코디는 원스톱 자동 고객관리 시스템 입니다.
- 원장님이 고객 명단과 시술 내용 정도만 입력해 놓으시면 컴퓨터와 휴대폰이 자동으로 모든 관리를 해 줍니다.
고객관리에 필요한 인건비는 줄어들고 매출은 올라가지요. - 고객관리는 이제 원장님을 위한 도우미 헤어코디에게 맡기시고, 원장님은 편안하게 고객시술에만 신경 쓰세요.
- 또한 분석된 자료를 토대로 불만고객에게는 재시술 쿠폰을 발행하도록 하여,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한 세계 최초의 양방향 고객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
3년여의 개발 과정, 200회 이상의 테스트
- "기존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왜 사용하기 어려울까요?"
- 미용실의 운영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만들었기 때문 입니다.
- 대다수의 샵에선 고객을 등록하고 계산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한데도 기존의 고객관리 프로그램들은 엔지니어 위주로 개발되다 보니, 복잡한 기능 위주로 만들어진 것이 사실 입니다.
- 헤어코디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3년여의 개발 과정에서 현장의 원장님, 매니저, 디자이너들의 의견을 주루 반영하고 200회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 되었습니다.
- 앞으로도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원장님과 디자이너들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
최신 기법의 합성 시뮬레이터
- 커트 손님을 펌으로 유도하는 시뮬레이션 시스템
- 머리스타일은 옷과 다르게 한 번 잘못하면 복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이 때문에 머리 모양의 변화를 두려워 합니다.
더구나 잡지나 스크랩된 사진에 나오는 머리 모양을 권하면 더더욱“과연 내 얼굴이 저 스타일에 맞을까?”하는 생각을 가지죠. - 헤어코디에서는 헤어스타일을 컴퓨터로 합성해 볼 수 있는 최신 기법의 합성 시뮬레이터가 작동 합니다.
- 손님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권하실 때, 손님과 얘기를 자연스럽게 풀어 가려 하실 때 헤어 시뮬레이션을 해 드려 보세요.
- 고객은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고, 샵의 매출은 증가되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 또한 고객에게 맞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휴대폰으로 발송하게 해 줍니다. 고객의 감동은 이러한 1:1 마케팅을 통한 정성 에서 비롯되며, 이를 통해 커트만 하실 고객을 펌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백업 시스템
- "고객 DB를 안전하게 지키고 싶으시다구요?"
- 고객DB의 안전을 위해 헤어코디는 최고의 보안 시스템이 적용된 IDC 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보관된 서버는 Daily Backup Schedule에 의해 자동으로 백업되어 유사시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습니다.
-
SMS(Short Message Service) 서비스 안내
- 통합 문자 발송 시스템 제공
- ㈜다우기술과 제휴 중
- 문자 단문 - 한글 40자 기준
- 문자 장문 - 글자수 제한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