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32) 343-2604

  • HOME
  • 주요기능 소개

주요기능 소개

  • 고객관리 프로그램 특징
    M-Commerce 활용
    미용업계 최초로 Mobile Commerce 개념을 도입
    휴대폰이 고객과의 의사소통(Communication) 통로 역할
    D/B의 안정성
    헤어 샵 고객의 Data를 헤어코디의 서버센터에 동시 저장
    이중 Back–up 장치에 따른 안정성 높임
    카페24서버의 보안 테스트 완료
    저렴한 월 회원료
    월 35,000원(VAT별도)으로 헤어 샵의 부담을 줄임
  • 헤어코디 프로그램 차별성
    고객 불만족 해소 양방향 Call Back System
    고객의 불만족을 실시간으로 문의하여 재방문 요청 및 무료 쿠폰 발송
    고객의 불만족 원인을 고객관리프로그램 내에서 진단 가능
    고객 예약 확인 Call Back System
    고객 예약 시간 1시간 전에 예약 확인 문의 후 Confirm 서비스
    Guard Line 설정
    원장님이 지정한 범위 이상의 고객정보를 원장님 이외에 직원이 접근 시 경고 및 가드라인 침범 통보 메시지 원장님께 전달
  • 휴대폰 자동 만족도 조사 기능
    “헤어 디자인이 맘에 안 드시면 말씀하세요.”
    고객이 다시 찾아오도록 하고 싶으시죠?
    시술이 마음에 든 고객은 다음에 찾아오게 마련이지만,
    불만인 고객은 다시 찾지 않을 뿐더러, 다른 고객에게 불만을 전파합니다.
    시술에 대해 불만인지를 알고 싶으시다면 헤어코디를 선택하세요.
    헤어코디는 고객이 방문한 후, 만족도를 조사하여 불만족일 경우 무료 시술 쿠폰을 자동으로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시술 후, 자동으로 포인트 점수를 전송하여,
    고객에게 섬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해 드립니다.
    휴대폰 자동 만족도 조사 기능
  • 시술 사진 저장 기능
    "지난번처럼 해 주세요."
    손님으로부터 “지난번 스타일처럼 해 주세요”라는 말 많이 들으시요?
    잘 기억이 안나는 고객이나, 부득이하게 담당 디자이너가 없을 경우 어떻게 하시나요?
    그럴 때 헤어코디에서 고객의 이전 시술 내용을 확인하세요.
    사진으로 저장된 기록을 보며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술 사진 저장 기능
  • 자동 실적 보고 기능
    "원장님은 세미나"
    세미나중에 샵 상황이 궁금하십니까?
    헤어코디는 일일마감이 끝나면 매출내역이 자동으로 원장님이나 디자이너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학교의 세미나실이나 설악산에서도 샵의 매출 및 통계를 실시간으로 보고 받으십시요.
    자동 실적 보고 기능
  • 사용자 중심의 화면 디자인
    "컴퓨터라면 딱 질색"
    Simple! Easy!
    그 동안 타 고객관리 프로그램의 사용이 어려우셨죠?
    헤어코디는 디자인 전문가가 제작하고 200회 이상의 사용자 피드백을 거친 쉽고 편리한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자 중심의 화면 디자인
  • 시술 시기가 가까워진 고객 알림
    "내일 고객이 올 것 같네요."
    헤어코디는 고객의 방문빈도를 파악해 고객별 방문 예상시기를 자동으로 알려 줍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해당 고객에게 휴대폰으로 방문안내 메시지까지 전송해 주는 똑똑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생일, 기념일을 맞은 고객을 클릭 한번으로 검색하여 휴대폰 문자를 통해 고객에게 기념일을 알려주는 기능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기념일, 이제 헤어코디로 관리하세요.
    시술 시기가 가까워진 고객 알림
  • 직원별 실적 보고 기능
    "정 선생님, 고생했습니다."
    헤어코디는 직원별 매출 실적을 결산하여 휴대폰으로 전송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전송된 내용은 열심히 일하는 직원은 격려하고, 직원간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여 매출 신장에 많은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직원별 실적 보고 기능
  • 고객 만족 재방문
    "첫 방문 고객을 다시 오게 하는 비법을 아십니까?"
    첫인상이 끝까지 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한번 왔던 고객은 다음에도 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고객 입니다.
    하지만… 큰 맘 먹고 새로운 샵을 찾은 고객이 실망을 한다면?
    그 고객은 다시 오지 않겠지요. 다시 찾지 않는 정도에 그친다면 괜찮은데, 주위에 좋지 않은 소문을 내기 시작 합니다.
    한 명의 불만 고객이 무려 18명에게 그 불만을 퍼뜨린다는 연구결과도 있습니다.
    헤어코디는 현업 원장님들의 이런 고민을 듣고 같이 고민했습니다.
    헤어코디는 고객이 휴대폰을 통한 시술에 대한 만족여부를 스스럼없이 응답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고객의 만족도에 대한 정밀한 분석이 가능 합니다.
    고객 만족과 재방문
  • 원스톱 자동 고객관리 시스템
    알아서 척척! 모든 관리가 자동
    헤어코디는 원스톱 자동 고객관리 시스템 입니다.
    원장님이 고객 명단과 시술 내용 정도만 입력해 놓으시면 컴퓨터와 휴대폰이 자동으로 모든 관리를 해 줍니다.
    고객관리에 필요한 인건비는 줄어들고 매출은 올라가지요.
    고객관리는 이제 원장님을 위한 도우미 헤어코디에게 맡기시고, 원장님은 편안하게 고객시술에만 신경 쓰세요.
    또한 분석된 자료를 토대로 불만고객에게는 재시술 쿠폰을 발행하도록 하여,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한 세계 최초의 양방향 고객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원스톱 자동 고객관리 시스템
  • 3년여의 개발 과정, 200회 이상의 테스트
    "기존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왜 사용하기 어려울까요?"
    미용실의 운영 특성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만들었기 때문 입니다.
    대다수의 샵에선 고객을 등록하고 계산하는 과정이 제일 중요한데도 기존의 고객관리 프로그램들은 엔지니어 위주로 개발되다 보니, 복잡한 기능 위주로 만들어진 것이 사실 입니다.
    헤어코디 고객관리 프로그램은 3년여의 개발 과정에서 현장의 원장님, 매니저, 디자이너들의 의견을 주루 반영하고 200회 이상의 테스트를 거쳐 개발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원장님과 디자이너들이 좀 더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3년여의 개발 과정, 200회 이상의 테스트
  • 최신 기법의 합성 시뮬레이터
    커트 손님을 펌으로 유도하는 시뮬레이션 시스템
    머리스타일은 옷과 다르게 한 번 잘못하면 복구하기가 어렵습니다. 사람들은 이 때문에 머리 모양의 변화를 두려워 합니다.
    더구나 잡지나 스크랩된 사진에 나오는 머리 모양을 권하면 더더욱“과연 내 얼굴이 저 스타일에 맞을까?”하는 생각을 가지죠.
    헤어코디에서는 헤어스타일을 컴퓨터로 합성해 볼 수 있는 최신 기법의 합성 시뮬레이터가 작동 합니다.
    손님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을 권하실 때, 손님과 얘기를 자연스럽게 풀어 가려 하실 때 헤어 시뮬레이션을 해 드려 보세요.
    고객은 자신의 얼굴형에 맞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고, 샵의 매출은 증가되는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또한 고객에게 맞는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휴대폰으로 발송하게 해 줍니다. 고객의 감동은 이러한 1:1 마케팅을 통한 정성 에서 비롯되며, 이를 통해 커트만 하실 고객을 펌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법의 합성 시뮬레이터
  • 자동 백업 시스템
    "고객 DB를 안전하게 지키고 싶으시다구요?"
    고객DB의 안전을 위해 헤어코디는 최고의 보안 시스템이 적용된 IDC 센터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보관된 서버는 Daily Backup Schedule에 의해 자동으로 백업되어 유사시에 철저히 대비하고 있습니다.
    자동 백업 시스템
  • SMS(Short Message Service) 서비스 안내
    통합 문자 발송 시스템 제공
    ㈜다우기술과 제휴 중
    문자 단문 - 한글 40자 기준
    문자 장문 - 글자수 제한없음
    SMS(Short Message Service) 서비스 안내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